이건 정말이지 많이 Hot 하군요. 컨셉 잘 살린것 같습니다.
수위가 조금 쎈거 같긴 한데 그건 우리나라 문화권에서 느끼는 정도이고,
이쪽 문화권에선 이정도 수위는 조크로 받아들여지는 것 같습니다.
이런 광고를 접할 때마다 생각하는 것은,
심의제도의 취지는 좋지만, 상상력을 제한하는 점이 안타깝다는 겁니다.
'The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D] BMW - Used Car Print AD (0) | 2009.04.14 |
---|---|
[PT] 2005 iPod Nano Keynote (0) | 2009.03.26 |
[AD] Humo - Fruit Flavoured... (0) | 2008.11.11 |
[AD] Vim Cream (0) | 2008.11.05 |
[AD] 쿵푸스쿨 (0) | 2008.10.22 |